Most Popular


잘못된 용량이 표시된 USB 스틱
요약이 기사는 잘못된 용량을 보여주는 USB 스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을 설명해 줄 것이다. 보너스 팁: 문제를 해결하기 전에 Bitwar ... ...



포맷된 USB 데이터 복구

Rated: , 0 Comments
Total hits: 665
Posted on: 02/25/20

요약

사람들은 때때로 데이터 손실을 야기할 수 있는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우발적으로 포맷한다. 그러면 포맷된 USB 드라이브를 복구하는 방법은? 포맷된 USB 드라이브에서 포맷된 파일을 안전하고 빠르게 복구하려면 Bitwar Data Recovery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엄지 드라이브, 펜 드라이브, 점프 드라이브, 키 드라이브, 플래시 드라이브, 메모리 스틱 또는 USB 메모리로도 다양하게 알려진 USB 플래시 드라이브는 사진, 비디오, 음악 및 문서를 저장하는 데 사용되는 작고 휴대용 플래시 메모리 카드다. 언제 어디서든 이용자가 고객과 정보를 교환할 수 있다는 것을 휴대하는 것이 편리하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가 오늘날 널리 사용되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부패와 손상을 입었을 가능성이 더 많다. 파일에 액세스하기 전에 포맷해야 할 수도 있다. 너는 그것을 포맷할 수밖에 없다. USB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할 때 잘못 포맷할 수도 있다.

 

포맷 후, USB 드라이브의 모든 데이터가 손실될 것이다. 그러나 데이터 영역을 새 데이터로 덮어쓰지 않는 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기회는 여전히 존재한다. 따라서 포맷된 USB 드라이브에서 포맷된 파일을 복구할 수 있다.

포맷된 USB 드라이브에서 포맷된 파일을 복구하는 방법

해결책 1. Bitwar Data Recovery를 사용하여 포맷된 파일 복구

Bitwar Data Recovery를 사용하면 컴퓨터, 외장 하드 드라이브, USB 플래시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펜 드라이브 등을 포함한 모든 저장 장치를 사용하여 삭제, 포맷 또는 시스템 충돌 또는 바이러스 공격으로 인해 손실된 모든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다. 포맷된 사진, 비디오, 오디오, 문서 등을 검색하려면 간단한 클릭만 하면 된다. 오늘 게시물에서는 포맷된 USB 드라이브에서 포맷된 파일을 쉽게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드리려고 한다.

포맷된 USB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복구

1 단계: Bitwar Data recovery 소프트웨어를 지금 공식 웹 사이트에 다운로드하십시오. https://kr.bitwar.net/. 컴퓨터에 맞는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도 다운로드할 수 있다: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3210.

 

팁: 포맷된 USB 드라이브에 다른 파일을 저장하거나 Bitwar 데이터 복구를 설치하지 마십시오.

 

2 단계: 설치를 마친 후 Bitwar Data recovery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포맷된 데이터를 복구하려면 "포맷된 하드 드라이브"를 선택하십시오.

포맷된 USB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복구

여기서 프로그램은 휴대용 저장 장치를 연결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한다. 컴퓨터에 포맷된 USB 드라이브를 연결하고 선택하십시오.

포맷된 USB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복구

3 단계: 파일 형식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십시오. 모든 유형을 복구하려면 모든 유형을 선택하고 "다음"을 클릭하여 검색을 시작해야 한다.포맷된 USB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복구

4 단계: 파일 미리 보기 및 복구. 스캔 동안 유권자 파일 이름이 오를 겁니다. 스캔한 데이터가 너무 많으면 왼쪽 트리 목록에서 파일 유형, 경로, 시간을 기준으로 필터링할 수 있다. 파일을 클릭하여 미리 볼 수도 있다.


복원할 파일을 선택하고 "복구" 단추를 클릭하여 컴퓨터에 저장하십시오.

포맷된 USB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복구

경고: 데이터 손실이 발생하거나 삭제된 데이터를 덮어쓰게 되어 영구적인 데이터 손상 또는 데이터 손실을 초래하는 원래 파티션(USB 드라이브)에 필요한 데이터를 직접 저장하지 마십시오.

Bitwar Data Recovery 에서 30 일 VIP 프로 계정을 얻는 방법

Bitwar Data Recovery 를 다운로드한 후 Facebook, Twitter, LinkedIn, Tumblr, Reddit 와 같은 소셜 프로파일 중 하나를 가지고 있으면 30 일 동안 VIP 계정을 쉽게 얻을 수 있으며, 그 사이에 30 일 동안 무료로 제공되는 VIP 공유 창이 뜨면 소셜 공유 버튼 중 하나를 클릭할 수 있다.공공장소에서 Bitwar를 공유하면 30 일 동안 VIP 계정을 자동으로 받을 수 있다.포맷된 USB 드라이브에서 파일을 복구

해결책 2. USB 드라이브 백업에서 포맷된 파일 다시 가져오기

많은 사람들은 정기적으로 USB를 백업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미리 백업이 있으면 포맷된 USB에서 백업 파일이 있는 포맷된 파일을 쉽게 검색할 수 있다. 그러나 이전에 USB를 백업하지 않은 경우 솔루션 1을 사용하여 포맷된 파일을 안전하게 복구하십시오.

데이터 손실 시 유용하고 중요한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백업하는 것이 좋은 습관이다. 데이터 손실이 발생하면 Bitwar Data Recovery 소프트웨어에 의존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시려면?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https://kr.bitwar.net/



Comments
There are still no comments posted ...
Rate and post your comment


Login


Username:
Password:

forgotten password?